• 자가형성장인자
  • 비만클리닉
  • 맞춤코성형

코수술을 통해 이상적인 옆 라인 만들기 가능

코수술을 통해 이상적인 옆 라인 만들기 가능

 

사람을 만나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얼굴, 얼굴의 중심이 곧고 바르게 잡혀있어야 그 사람의 첫인상도 좋게 남을 수 있을 것이다.

동양인이라면 낮을 수밖에 없는 콧대를 자연스럽고 오똑하게 세울 수 있는 방법으로 최근 코성형이 각광받고 있다. 이는 코끝, 매부리코, 콧볼 축소 등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한다.

 

그렇다면 성공적인 코 수술은 어떤 것일까?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수술이야 말로 이상적인 코 수술일 것이라 생각할 것이다. 부산남포동의 미소안의원에서는 융비술을 통해 자연스럽고 오똑한 콧날을 완성해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.

 

코의 모양에 따라 다양한 수술을 할 수 있는데, 융비술의 경우는 선천적으로 코가 낮거나 변형이 있거나, 코 부위 결손 등 다양한 경우에 교정적 치료를 목적으로도 시행할 수 있다보통 융비술의 경우 콧대를 세우는 수술로 많은 사람들이 코끝성형을 함께 병행하게 된다.

 

코 수술은 다양한 보형물로 수술을 하게 되는데, 크게 인공보형물과 자가조직으로 나뉘게 된다. 인공보형물 안에는 실리콘과 비중격 연골이 있는데, 코 성형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실리콘은 수술 후 모양이 변하거나 흡수되지 않아 코 라인을 만드는데 매우 적합하다.

비중격 연골의 경우 굴곡이 없이 평평하여 코끝 외에도 코 기둥을 세우거나 길이를 연장할 때 주로 사용하게 된다.

 

자가조직의 경우 자가진피와 귀연골이 있으며 부드러운 촉감인 자가진피는 섬세하고 날렵한 모양을 만들기는 어려워 재수술시 주로 사용된다. 귀연골은 굴곡진 모양으로 코끝의 모양을 보강해주기 적합하다.

 

코 성형을 추천하는 사람은 얼굴에 비해 코가 낮거나 짧아보여서 걱정인 사람, 전체적으로 얼굴라인이 밋밋한 사람, 미간부가 낮아 흐릿한 이미지를 주는 사람 등이다.

 

마지막으로 수술 후 관리가 중요한데, 수술 후에 부기가 빠질 때 까지 냉찜질을 하는 것이 좋다. 수술 후 개인에 따라 부기와 멍이 잘 생길 수 있는데, 이때 베개를 높게 받쳐 주는 것이 부기나 통증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된다. 또한, 수술 후 코를 심하게 풀거나 안경 및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행위는 피하는 것이 좋다. 이 밖에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한 자가혈 성장인자주사를 맞을 경우 멍, 붓기, 통증, 흉터를 최소화 할 수 있고, 피부재생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
 

부산 남포동 미소안의원의 은문기원장은 코 수술을 통해 얼굴의 중심인 코를 세워 세련된 인상을 가질 수 있도록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.

1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미소안

등록일2018-07-20

조회수255

 
스팸방지코드 :


상호명: 미소안의원|대표: 김신영&은문기|사업자등록번호: 890-15-01032|TEL: 051-257-0097
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2가 22-1 호림빌딩 12층 
Copyrightⓒ2017 by 미소안의원